벤투호-김학범호 앞서 '정정용호'...22일 우크라이나전
입력 : 2019.03.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홍의택 기자= 각급별 매치가 풍년이다. 출발선은 정정용호가 끊는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20 대표팀은 현재 스페인 무르시아에 있다. 지난 11일 소집 뒤 국내 담금질을 거쳤고, 유럽 전지훈련으로 오는 5월 개최될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대비한다.

22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2시에는 첫 번째 매치를 벌인다. 스페인 현지에서 우크라이나 U-20과 스파링을 벌인다. 이 분위기를 이어 같은 날 오후 7시 김학범 감독의 U-22 대표팀이 캄보다아 프놈펜에서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예선 대만전, 오후 8시 파울루 벤투 감독의 국가대표팀이 울산에서 FIFA 3월 A매치 볼리비아전을 치를 전망이다.

정정용 감독은 조영욱, 전세진, 엄원상 등 적잖은 자원을 U-22 대표팀에 내주며 아쉬워했다. 대신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 정우영 소집에는 성공했다. 또, 디나모 자그레브에서 담금질 중인 김현우에 이어 오세훈, 임재혁 등을 불러들였다.

이번 우크라이나 U-20과 맞대결은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다(https://youtu.be/qH7-cWT0FSM). 정정용호는 26일 새벽 2시 프랑스 U-20과 두 번째 평가전을 치른다.




■ U-20 대표팀 스페인 전지훈련 명단
GK= 고동민(마츠모토 야마가), 박지민(수원삼성), 이광연(강원FC)
DF= 김재성(동국대), 김태현(울산현대), 김현우(디나모 자그레브), 박경민(부산아이파크), 박규현(울산현대고), 박호영, 이상준(이상 부산아이파크), 최희원(중앙대), 황태현(안산그리너스FC)
MF= 고재현(대구FC), 구본철(단국대), 박태준(성남FC), 윤동권(선문대), 이인규(FC서울), 전정호(아주대), 정호진(고려대), 최준(연세대)
FW= 김세윤(대전시티즌), 오세훈(아산무궁화), 임재혁(대구FC), 정우영(바이에른뮌헨), 정한민(서울오산고)

사진=대한축구협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