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리버풀 팬들 ''SON 영입하자''...파비뉴와 유니폼 교환도 관심

기사입력 : 2019.11.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리버풀 팬들은 포체티노 감독의 경질 소식을 듣자 마자 SNS 등을 통해 “손흥민을 데려오자”는 의견을 개진하고 있다.

리버풀 지역지에 이어 영국 매체 IHTC도 21일(이하 한국시간) “리버풀 팬들이 손흥민 영입을 주장하고 있다”는 보도를 했다.

이 매체는 “20일 토트넘이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해임했다. 손흥민은 포체티노 감독과 강력한 연대감을 갖고 있었다. 리버풀 팬들은 지금이야말로 리버풀FC가 손흥민과 사인할 절호의 기회라고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IHTC는 팬들이 트위터 상에서 제시한 ‘손흥민 영입 증거 장면’도 재미있게 소개했다.

한 팬이 올린 글에는 “파비뉴가 AS모나코에서 리버풀로 올 때 이런 인터뷰를 했다. ‘당시 어떤 게임에서 내가 굉장히 잘 했는데, 경기 후 피르미누가 오더니 리버풀 감독이 너에게 관심이 있다며 이야기를 하자고 전해줬다’는 내용이다”라고 설명되어 있다.



또한 이 팬의 글에는 지난 19일 한국과 브라질의 평가전 직후 손흥민이 파비뉴와 유니폼을 교환하는 영상이 첨부됐다. 리버풀 팬들은 글과 영상을 보고 “손흥민이 파비뉴와 유니폼을 바꿨네. 진짜네 진짜”라며 즐거워했다.

이밖에 리버풀 팬들은 “내년 1월까지 손흥민이 왔으면 좋겠다” “토트넘이 포체티노를 경질한 것은 잘못된 결정 같지만 그 기회에 손흥민을 영입했으면 좋겠다”는 등의 의견을 표시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위터 캡처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