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리버풀 '꿈의 영입' 후보에 올랐다...'월클 2명 포함'
입력 : 2021.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SON, 리버풀 '꿈의 영입' 후보에 올랐다...'월클 2명 포함'
SON, 리버풀 '꿈의 영입' 후보에 올랐다...'월클 2명 포함'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리버풀 팬들이 뽑은 '꿈의 영입' 후보에 올랐다.

올 시즌 리버풀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했지만 올 시즌은 예전만큼 '마누라 라인'이 제 힘을 발휘하지 못했다. 이에 이들의 이적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는 동시에 대형 선수의 영입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영국 매체 '디스이즈 안필드'는 27일(현지시간) "이적료 제한 없이 리버풀 팬들이 영입을 원하는 선수는 누구일까. 손흥민은 킬리안 음바페(파리 생제르맹), 엘링 홀란드(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하며 '꿈의 영입' 후보를 소개했다.

손흥민이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디스이즈 안필드'는 "리버풀은 손흥민이 토트넘으로 이적하기 전 그를 지켜봤다. 만약 토트넘이 아닌 리버풀이 영입했다면 환상적인 계약이 됐을 것이다. 그는 위르겐 클롭 감독에게 적합한 선수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현재 리버풀의 공격 의존도를 줄일 수 있다. 왼쪽과 중간에서 모두 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다. 게다가 인성도 훌륭하고 헌신적이다. 성격도 좋아 팀 분위기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디스이즈 안필드'는 손흥민 외에 음바페, 홀란드, 제이든 산초(도르트문트), 크리스토퍼 아예르(셀틱), 크리스티안 로메로(아탈란타)를 꼽았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