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6기 영수, 15기 현숙 VS 17기 영숙과 '살얼음판' 2:1 데이트
입력 : 2024.04.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나솔사계'에서 MC 조현아도 벌벌 떤 6기 영수와 15기 현숙-17기 영숙의 '2:1 데이트'가 발발한다.

18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6기 영수를 두고 전쟁을 방불케 하는 신경전에 돌입한 15기 현숙, 17기 영숙의 '삼각 데이트'가 베일을 벗는다.

앞서 첫 데이트 선택에서 15기 현숙, 17기 영숙은 6기 영수를 택해 '2:1 데이트'를 하게 됐던 터. 이날 6기 영수는 15기 현숙이 먹고 싶다는 오징어순대와 17기 영숙이 먹고 싶다는 방어회를 모두 파는 식당에 들어가 '탕평책 메뉴'를 주문해 화기애애한 데이트를 시작한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꽃바구니 선택으로 6기 영수와 통했던 17기 영숙은 "사전 인터뷰 때 (6기 영수님을 보고 싶다고) 말씀 드려가지고..."라고 '어필 공격'에 나서고, 15기 현숙은 이에 질세라 "저도 사전 인터뷰 때 말했었다"고 맞받아쳐 '수비'를 성공시킨다. 두 사람의 '핑퐁'을 지켜보던 MC 경리는 "이건 약간 무언의 배틀?"이라고 미묘한 기류를 짚어낸다.

두 미녀의 선택을 한 몸에 받은 6기 영수는 "너무 영광"이라며 시종일관 함박미소를 짓는다. 그러던 중, 15기 현숙은 6기 영수과 일찌감치 SNS에서 '맞팔' 사이였다는 것을 언급해 17기 영숙을 긴장케 한다. 이에 6기 영수는 'SNS 친구' 15기 현숙에게 "먼저 (제 SNS를) 팔로우 해주셔서 저도 관심 있게 봤다"고 설명한다. 그런 뒤 17기 영숙에게는 "17기에서 가장 괜찮아 보이셔서"라고, 자신이 먼저 'SNS 팔로우' 신청을 했던 것을 어필해, 두 솔로녀를 '칭찬 가두리'에 빠뜨린다.

6기 영수의 '2:1 데이트'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작전 잘 짜네!"라고 영수의 전략에 감탄하는 반면, 조현아는 "너무 무섭다. 공포영화야"라며 두 솔로녀의 총성 없는 전쟁 모드에 경악한다. 조현아마저 벌벌 떨게 만든 세 사람의 '2:1 데이트'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