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코멘트''..드라마 속 ♥→열애 의혹 불거진 연예계 [★FOCUS]
입력 : 2024.05.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변우석, 김혜윤, 이세영, 배인혁 /사진=스타뉴스
변우석, 김혜윤, 이세영, 배인혁 /사진=스타뉴스
"너희 사귀지? 맞지?"

얼마나 설렘을 유발했길래 열애 의혹이 제기되는 걸까. 극중 러브라인을 그렸던 남녀 배우들이 드라마 종영 후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시청자들에게 두근거림을 안기고 있다.

현재 K드라마의 인기 중심에 서 있는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남녀 주인공 변우석과 김혜윤도 완벽한 케미를 자랑해 열애 의혹에 주인공이 됐다.

두 사람은 27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지난 24일 선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MC 장도연은 "드디어 실제로 뵙게 됐다"면서 변우석, 김혜윤을 반갑게 맞이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사진=유튜브 채널 'TEO 테오'
이어 변우석,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를 실감한다는 듯 "새로운 감정을 느꼈다. 이 지구상에 우리 둘밖에 없는 느낌이다. 둘만 있는 공간 같았다. 행복할 때도 울고 그럴 ‹š마다 업고 튀고 싶었다"라며 웃었다.

특히 장도연은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자 "너희 사귀지? 맞지?"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그러자 김혜윤은 "오빠가 말씀드려"라며 변우석에게 떠넘겼고, 변우석은 "노코멘트 하겠다"라고 대답해 더 큰 의심을 샀다.

배인혁, 이세영 /사진=이동훈 기자
배인혁, 이세영 /사진=이동훈 기자
지난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주연 이세영과 배인혁도 대체불가한 케미 탓에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개최된 MBC '2023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 후보에 올랐다. 이 자리에서 두 사람은 함께 손을 잡은 채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이세영이 "새로운 남자와 결혼을 했다"라며 옆에 앉아있는 배인혁의 손을 번쩍 들어올려 '현실커플 아니냐'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하지만 배인혁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종영 인터뷰에서 "열애설이 난 줄도 몰랐다"면서 "주변에서 진짜냐고 묻더라. 아직 방송이 끝나지 않는 상태였고 우리의 케미를 좋게 봐주셔서 일어난 해프닝인 것 같다. 나쁘다고는 생각 안 하고 오히려 재밌었다"라고 해명했다.

윤아, 이준호 /사진=스타뉴스
윤아, 이준호 /사진=스타뉴스
그룹 소녀시대 임윤아와 2PM 이준호도 빼놓을 수 없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종영한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설렘 가득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킹더랜드' 촬영 전부터 연인 사이였으며 '킹더랜드'에 동반 출연한 이유도 사귀고 있기 때문이라는 '가짜 뉴스'가 확산되기도. 뿐만 아니라 임윤아와 이준호는 과거 한 연말 시상식에서 MC로도 나섰으며, 아직까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회자되는 커플 댄스 영상까지 재조명되면서 열애 의혹이 제기됐다.

그러나 임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이준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양 측은 "두 사람은 워낙 친한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