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라리가 35R] ‘쿠보 4호골’ 마요르카, 잔류 희망 쐈다… 레반테에 2-0 승

기사입력 : 2020.07.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일본의 미래’ 쿠보가 라리가 4호골을 터뜨리며 마요르카에 잔류 희망을 안겼다.

마요르카는 10일(한국시간) 마요르카 비지트 마요르카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반테와의 2019/2020 스페인 라리가 35라운드에서 에르난데스, 쿠보의 연속골로 2-0으로 승리했다.

승점 3점을 추가한 마요르카는 32점으로 강등권인 18위를 이어갔지만 17위 알라베스(35점)와의 승점 차를 3점으로 줄였다. 남은 3경기에서 순위를 뒤집을 가능성을 살렸다.

마요르카는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공격하며 레반테를 압박했다. 로드리게스, 에르난데스가 연속해서 슈팅하며 골을 노렸다. 경기를 주도한 마요르카는 전반 40분 에르난데스가 헤더로 선제골을 터뜨리며 승기를 잡았다.

후반전에도 공격을 지속한 마요르카는 추가골을 넣기 위해 공격했다. 레반테도 후반전 시작하자마자 바르디가 마요르카 수비에 맞히는 슈팅을 하고, 후반 7분에는 모랄레스의 슈팅이 나오며 맞섰다.

그렇지만 마요르카의 기세는 더욱 살아났다. 적극적으로 경기한 마요르카는 후반 39분 쿠보가 추가골을 뽑아내며 승부를 결정했다. 레반테는 실점 후 만회골을 노렸지만 무산됐고 마요르카가 승점 3점을 차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