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SON-베일-모드리치-케인’... 토트넘의 드림팀 BEST 11 라인업 발표

기사입력 : 2020.08.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의 드림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 팬 사이트인 ‘스퍼스웹’은 7일(한국시간) 토트넘 출신 선수로 구성된 베스트 11 이미지를 게재했다.

매체가 소개한 라인업을 보면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이 공격진을 이끈다. 중원에는 루카 모드리치(레알), 크리스티안 에릭센(인테르 밀란), 무사 뎀벨레(광저우 R&F)가 자리했다. 수비 라인은 대니 로즈,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 카일 워커(맨체스터 시티)가 구축했고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토트넘 최고의 선수인 손흥민도 한자리를 차지했다. 올 시즌 손흥민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경기 11골 10도움을 올리며 아시아 선수 최고 10-10을 달성했다. 또 4시즌 연속 리그 두 자릿수 득점, 한 시즌 개인 최다 공격 포인트(18골 12도움)를 작성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이런 활약상을 인정받아 올해의 선수, 올해의 골, 토트넘 주니어 팬들이 뽑은 최우수 선수, 공식 서포터스가 뽑은 올해의 선수에 이어 토트넘 레전드가 선정한 올해 최고의 선수를 싹쓸이하며 5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사진='스퍼스웹'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