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베일, 풀럼전도 선발 출전?...모리뉴, ''일단 경기엔 확실히 나선다''

기사입력 : 2021.03.0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이제 완벽히 주전 자리를 잡은 모양새다. 토트넘 홋스퍼 조제 모리뉴 감독이 가레스 베일을 향해 강한 신뢰를 보내고 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3일(현지시간) "모리뉴는 다가오는 풀럼전에서 베일을 출전시키겠다고 언급했다. 베일은 최근 번리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최근 토트넘은 'KBS 라인'이 맹활약하며 번리전에서 4-0 대승을 거뒀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리그에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던 시기에 거둔 완벽한 승리였다. 당시 'KBS 라인'이 모두 공격 포인트를 올렸다. 특히 베일은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맨오브더매치(MOM)에 선정되기도 했다.

사실 토트넘은 그간 손흥민과 해리 케인에게 의존하는 경향이 있었다. 베일은 부상으로 제대로 경기에 나오지 못했고 벤치를 지키는 시간이 많았다. 하지만 베일이 완벽하게 부활하면서 토트넘은 비로소 완전체 'KBS 라인'을 가동할 수 있게 됐다.

베일을 향한 모리뉴의 인식도 바뀌었다. 모리뉴는 연일 베일의 경기력을 극찬하며 선발로 기용하고 있다. 다가오는 풀럼전에도 선발로 출전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모리뉴는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일단 베일은 경기에 확실히 출전한다. 다만 벤치에서 출발할지 선발로 나설 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 결정해야 한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최근 베일의 상승세는 팀에 매우 중요하다. 좋은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토트넘의 경기에 베일이 관여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