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뮌헨 감독이 왜 이 클럽 우승 파티에?...''단장과 대화 나눴다''

기사입력 : 2022.05.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뮌헨 감독이 왜 이 클럽 우승 파티에?..."단장과 대화 나눴다"
뮌헨 감독이 왜 이 클럽 우승 파티에?..."단장과 대화 나눴다"
뮌헨 감독이 왜 이 클럽 우승 파티에?..."단장과 대화 나눴다"

바이에른 뮌헨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이 RB라이프치히 우승 파티에서 목격됐다.

독일 매체 '스포르트1'은 22일(한국시간) "나겔스만은 여전히 라이프치히에 애착을 갖고 있었다. 라이프치히 컵대회 우승 파티에서 목격돼 라이프치히 단장 올리버 민츨라프와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전했다.

라이프치히는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올림피아슈타디온에서 열린 2021/2022 DFB 포칼 결승전에서 프라이부르크와 연장전까지 1-1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4-2로 승리해 우승을 차지했다. 라이프치히는 세 번째로 밟은 결승 무대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사상 첫 우승이었던 만큼 기쁨을 주체할 수 없었다. 경기가 끝난 뒤 우승 파티를 열어 첫 우승을 기념했다.

그런데 우승 파티에 나겔스만이 모습을 드러냈다. 나겔스만은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라이프치히를 이끌었고 이후 뮌헨으로 떠났다. 현재 뮌헨에선 그리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진 못하다.

'스포르트1'에 따르면 나겔스만은 라이프치히 단장과 대화를 나눴다. 뮌헨 입장에선 껄끄러울 수 있었다. 하지만 하산 살리하미지치 뮌헨 단장은 이에 대해 "나겔스만은 휴가 중이다. 그가 이적과 관련한 어떤 대화도 나누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 37%할인. 무더위 대비, 꼭 사야만 하는 반바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