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더 글로우 2024'→각종 페스티벌 출격..미발매 신곡 '폭포' 첫 공개
입력 : 2024.04.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이승윤/사진제공=마름모
이승윤/사진제공=마름모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2024년의 첫 페스티벌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이승윤은 지난 13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실내 대형 뮤직 페스티벌 '더 글로우 2024 (THE GLOW 2024)'에 참석, 약 50분간 관객들과 호흡했다.

이날 이승윤은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의 비주얼로 무대 등장과 함께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 이승윤은 '게인 주의'를 시작으로 '들려주고 싶었던', '도킹', '비싼 숙취' 등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가 짙게 밴 자작곡 무대로 공연장 분위기를 점차 끌어올렸다.

이승윤은 수 차례의 공연으로 다져진 탁월한 무대 매너로 공연 몰입도를 더했다. 폭발적인 사운드 위로 이승윤만의 개성이 깃든 탄탄한 라이브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승윤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미발매 신곡 '폭포'와 '들키고 싶은 마음에게'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 중 '폭포'는 이승윤이 지난해 12월 31일 연말 콘서트 '뒤끝'에서 처음 팬들에게 선보이며 전율을 안긴 가운데, 앞으로도 페스티벌 무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승윤은 1분가량 이어지는 전주에 이어 마이크 스탠드로 기타넥을 긁어내는 압도적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본 무대 외에도 이승윤은 곡 제목에서 착안, 페스티벌 현장에서 '폭포수' 생수를 배포하며 현장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생수 라벨 내 삽입된 QR코드를 인식하면, '폭포'의 데모 음원 일부 등이 포함된 재생목록과 연결되는 이스터 에그도 숨겨놨다.

한편 이승윤은 '더 글로우 2024'를 시작으로 '2024 LOVESOME', 'Beautiful Mint Life 2024', 'PEAK FESTIVAL 2024' 등 국내 대표 페스티벌에 잇달아 출격한다. 이승윤은 현재 정규 3집도 준비 중이다.

이승윤/사진제공=마름모
이승윤/사진제공=마름모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