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트랙터 타고 서울 온 이근호 ''올스타전 오실꺼죠?''
입력 : 2014.07.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지훈 기자= 이근호(상주 상무)가 트랙터를 타고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나타났다.

'월드컵 스타' 이근호는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출전을 위하여 서울로 출발하는 티저 영상에 출연하여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25일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편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이근호는 "서울까지 오는데 트랙터의 승차감이 좋아 큰 불편함은 없었다. 아이스박스에 비치된 건빵과 음료수를 먹으며 서울까지 왔다"며 익살스러운 대답을 했다. 영상 말미에 텅빈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한 이근호는 "뭐야?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거야?"라며 실망스러움을 표시했다.

브라질 월드컵 러시아전에서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월드컵 첫 득점을 기록한 이근호 선수는 지난 K리그 올스타전 티저 영상에 출연해 탁월한 연기실력과 K리그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오는 25일 열리는 K리그 올스타전 참가를 위해 트랙터를 타고 출발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해 축구팬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다.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팀 K리그’와 대한민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이영표 등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로 꾸려질 ‘팀 박지성’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7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특석 3만 원 ▲1등석 2만 5천 원 ▲2등석 2만 원 ▲3등석 1만 5천 원 ▲자유석 1만 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2등석(서포터즈석)의 경우 4장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응원 재미도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온라인 www.ticketlink.co.kr / 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E)및 트위터(@kleague), 모바일 APP(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근호 영상 보러 가기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 정보
- 일시 : 2014. 7. 25(금) 오후 8시, KBS2TV 생중계
- 장소 : 서울월드컵경기장
- 대진 : 팀 K리그 vs 팀 박지성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예매 정보
- 예매처 : 티켓링크 (온라인 www.ticketlink.co.kr / 모바일 앱 ‘티켓링크’) / 전화 1588-7890)
- 가격정보 : ▲특석 3만원 ▲1등석 2만5천원 ▲2등석(팀 K리그석, 팀 박지성석) 2만원 ▲3등석 1만 5천원 ▲자유석 1만원
- 일반 티켓 예매기간 : 7. 14 ~ 7. 25

사진제공=한국프로축구연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