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네이마르, “우리는 위대한 일을 해낼 것이다”
입력 : 2014.10.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지훈 기자= “메시와 수아레스 그리고 나. 우리는 모두 함께 바르셀로나(바르사)를 위해 위대한 일을 해낼 것이라 생각한다.”

바르사는 22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 누우에서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라운드 아약스와의 경기를 치른다. 중요한 일전이다. 지난 2라운드에서 파리 생제르맹에게 일격을 당했기에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경기를 앞둔 네이마르는 “아약스전은 매우 중요한 경기고,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고, 우리는 항상 승리를 추구하지만 아약스는 공수 양면에서 매우 좋은 팀이다.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아약스전을 마치고 또 하나의 빅 매치가 기다리고 있다. 바로 숙명의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의 ‘엘 클라시코 더비’다.

이에 대해 네이마르는 “아약스전에서 승리한 후 엘 클라시코에 대해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어느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는 것이 더 중요하냐고 묻는다면 둘 다 내게 매우 중요한 일이다. 우리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에서 탈락했는데, 이번 시즌에는 더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주말 열리는 ‘엘 클라시코’가 기대되는 이유는 징계에서 복귀하는 루이스 수아레스의 출전 때문이다. 네이마르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는 “메시는 세계 최고의 선수이고, 수아레스도 최고의 선수다. 나는 우리 모두 함께 바르사를 위해 위대한 일을 해낼 것이라 생각한다”며 ‘MSN 라인’에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사진=ⓒBPI/스포탈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