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박사싸커아카데미-서울 유나이티드, MOU 체결
입력 : 2014.11.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축구 심리를 활용한 컨설팅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손박사싸커아카데미(대표 손외태, http://cafe.daum.net/dr.sonsoccer)와 서울 유나이티드FC가 26일 서울 잠실종합주경기장 내 위치한 구단 사무국에서 한국 축구의 새로운 모델과 양측의 발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손박사싸커아카데미는 축구 심리를 활용한 골 결정력 컨설팅과 선수 매니지먼트 등을 담당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서울 유나이티드FC는 챌린저스리그 소속으로 2007년 K3리그 원년 우승팀이기도 하다.

이번 MOU를 통해 손박사싸커아카데미와 서울 유나이티드FC는 상호 홍보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폰서 유치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손박사싸커아카데미는 서울 유나이티드FC의 1군 선수단과 U-15, U-18 유소년 선수들에게 ‘축구심리를 활용한 골 결정력’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 측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관리를 통해 서울 유나이티드FC 선수들의 이적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며 최고의 결과를 도출해 내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손외태 대표는 "서울 유나이티드FC와 손잡고 스포츠를 통해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공유해 나감으로써 한국 축구와 스포츠 발전에 서로 적극적으로 이바지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손박사사커아카데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