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메스의 극찬세례, ''호날두는 10점 만점에 10점''
입력 : 2015.01.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신명기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하메스 로드리게스(23)가 팀 동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29)가 경기장 안팎에서 보여주는 모습에 대해 극찬했다.

하메스는 최근 ‘국제축구연맹(FIFA)’을 통해 “호날두는 10점 만점에 10점을 줄 수 있을만큼 훌륭한 선수이다”라고 말하며 호날두와 자신의 좋은 관계를 드러냈다.

올 시즌을 앞두고 7,040만 파운드(약 1,154억 원)의 이적료로 AS 모나코를 떠나 레알에 합류한 하메스는 “호날두는 경기장 안팎에서 훌륭하다. 2014 FIFA 발롱도르를 수상한 것은 당연한 결과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호날두는 지금도 엄청난 선수이지만 훈련장과 경기장에서 항상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모든 선수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그것은 호날두가 어떻게 최고의 선수로 발돋움했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라며 호날두의 노력이 최고의 선수로 올라섰다는 의견을 말했다.

또한 “호날두는 훌륭한 인성을 갖고 있는 선수다. 특히 최고의 선수 임에도 항상 겸손함을 갖고 있는 선수다. 따라서 경기장 안팎에서 모두 10점 만점에 10점을 받을 수 있느 선수”라며 최고의 경기력 뿐만 아니라 성품도 최고라고 치켜세웠다.

한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떠난 앙헬 디 마리아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레알에 합류한 하메스는 빠른 적응력을 보이며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BPI/스포탈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