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리그컵 여자대학클럽축구대회 참가팀 모집
입력 : 2016.07.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숙명여자대학교와 함께 오는 9월 3~4일에 걸쳐 가평종합운동장에서 '제7회 K리그컵 여자대학클럽축구대회' 참가팀을 모집한다.

K리그컵 여자대학클럽축구대회는 여자축구에 대한 저변을 확대하고 나아가 여자축구의 발전과 부흥을 견인하기 위해 만들어진 의미 있는 대회로, 여자대학클럽축구대회 중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

제7회 K리그컵 여자대학클럽축구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선수들은 대한축구협회에 등록된 적 없는 순수 아마추어선수여야 한다.

전국의 축구를 사랑하는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최소 15명에서 최대 23명의 선수로 구성된 단일대학 단일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선수명단에 졸업생은 최대 5명까지 포함이 가능하다. 7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학교명과 동아리명을 기재 후 선수 명단과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사본을 이메일(kleaguecup@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수 명단은 최소 15명, 최대 23명까지 작성할 수 있으며 작성 양식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7회 K리그컵 여자대학클럽축구대회에서는 참가팀 골키퍼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K리그 레전드 김병지의 축구 클리닉과 참가팀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킥 컨테스트 'Shooting Like Me'를 진행해 참가하는 선수들과 관중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 최고의 팀을 선정하는 우승, 준우승, 공동3위팀과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지는 최우수선수상, 우수선수상, 득점상, 골키퍼상을 시상하며, 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과 아디다스 상품이 주어진다. 참가선수 전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연맹은 앞으로도 여자대학클럽축구대회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축구의 가치인 공평함과 공정함을 전달하고, 이를 통해 건강한 학교생활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