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디렉터, 네이마르 부친과 협상 준비 (佛 언론)
입력 : 2017.07.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파리 생제르망이 네이마르 영입 물밑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친과 영입 관련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프랑스 일간지 ‘RMC’ 기자 모하메드 부합시는 20일(한국시간) “PSG 스포르팅 디렉터 안테로 엔리케가 네이마르 부친과 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PSG 디렉터는 네이마르 부친과 계약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랑스 축구 소식을 다루는 ‘겟 프렌치 풋볼’도 관련 내용을 전했다. 매체는 “아직 PSG가 네이마르 영입을 시도했는지 아닌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PSG 디렉터가 부친과 만날 계획을 가지고 있다“라며 긴급 속보를 전했다.

올여름 네이마르 이적설이 전 유럽을 강타했다. 최초 보도는 브라질 언론이다. 브라질 일간지 ‘에스포르치 인테라부’에 따르면 네이마르가 PSG 영입 제안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PSG는 네이마르 바이아웃 금액인 2억 2,200만 유로(약 2,857억원)를 준비할 계획이다.

많은 이야기가 술렁이지만, 네이마르 이적 가능성은 낮다. 바르사 호르디 메스트레 부회장이 “우리는 네이마르의 잔류를 200% 확신한다”라고 선언한 데 이어 네이마르도 바르사와의 작별을 원치 않는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