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오피셜] 서울 이랜드, ‘멀티 미드필더’ 고차원 영입

기사입력 : 2018.01.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서을 이랜드가 수원 삼성에서 활약한 미드필더 고차원(31)을 영입하며 측면을 강화했다.

경쟁력 있는 스쿼드 구축을 꾀하는 서울 이랜드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고차원을 팀에 합류시키며 본격적으로 선수 영입에 나섰다.

2009년 프로생활을 시작한 고차원은 K리그 통산 150경기에 출전해 14골 7도움을 기록한 측면 미드필더다. 많은 활동량과 드리블이 강점인 그는 그라운드에서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는 성실한 선수다. 뿐만 아니라 공격지역에서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다.

서울 이랜드에 합류한 고차원은 “서울 이랜드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됐다. 그 동안 프로생활에서 경험한 것들을 서울 이랜드에서 모두 쏟아낼 것이다. 그리고 매 경기 헌신하는 플레이로 팀 승리에 공헌하고 싶다”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인창수 감독은 “측면에서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고, 활동량이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전술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험이 팀에 좋은 영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영입 소감을 전했다.

서울 이랜드는 2일 청평 클럽하우스에서 2018시즌 첫 훈련을 시작한다. 오는 8일에는 중국 쿤밍으로 출발해 약 3주 동안 1차 전지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