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비타민' 류승우, 피로회복 전도사가 된 사연은?
입력 : 2018.07.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가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와 함께 피로 회복과 나눔의 기쁨을 전달한다.

제주는 다양한 협력사와 손잡고 K리그 활성화 공동 마케팅을 통해 지역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구단 구성원과 제주도민의 실질적인 체감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해 추진한 '리얼 히어로(Real Hero)'가 대표적이다. 경기력 및 성적 향상을 위한 첨병 역할을 해준 제주유나이티드의 숨은 영웅을 찾아 그들의 노고를 재조명하고 공로패까지 전달했다.

올 시즌에는 새로운 나눔과 공유문화 확산을 위하여 협력 파트너사의 후원 일부를 제주도민과 함께 하기로 했다. <아침 한끼> 캠페인이 첫 시작이었다.

“바쁜 생활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을 연다”는 취지로 제주도민에게 규칙적인 아침식사를 도와주기 위해 기획됐다.

총 10회에 걸쳐 진행됐던 <아침 한끼> 캠페인은 제주도내 각계각층(총 22개 대상 9,280여명)을 찾아 "아침 식사 = 건강의 시작"이라는 행복 공식을 알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하반기에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함께 “Respect Ur Energy” 캠페인을 전개한다. 제주도의 숨은 일꾼을 찾아 비타민 음료를 전달해 피로 회복과 함께 노고와 열정에 감사를 표현하는 시간을 가지며 새로운 활력과 긍정 에너지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신뢰와 안정성을 확보한 비타민 음료다.

“Respect Ur Energy” 캠페인에서는 제주의 비타민 류승우가 피로회복 전도사가 된다. 또한 류승우는 유재석이 광고모델로 출연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광고의 CM송에 맞춘 특별한 영상 응원도 펼칠 계획이다.


오는 11일(수) 경남 FC와의 홈 경기에서 파우더, 수유룸을 이용하는 맞벌이와 육아에 지친 여성들을 찾아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제공하며 첫 시작을 알린다.

이후 대중교통, 병원, 경찰서, 소방서 등을 방문해 우리가 잠든 시간 혹은 쉬고 있는 순간에도 숭고한 땀방울을 흘리는 숨은 일꾼을 찾아 나설 계획이다.

또한 “Respect Ur Energy” 캠페인의 리얼 히어로를 선정해 클럽하우스 초청 혹은 특별한 식사 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한 만남을 앞둔 류승우는 "숨은 일꾼의 노고에 감사를 느끼고 제주도민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적극 나설 예정이다. 또한 나 역시 그라운드 안팎에서 인간 비타민으로 새 활력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