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수아레스-카바니, 3월 차이나컵 출전… 우루과이 명단 발표
입력 : 2019.03.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루이스 수아레스, 에딘손 카바니, 루카스 토레이라 등 우루과이가 베스트 멤버로 차이나컵에 출전한다.

1일 우루과이축구협회는 3월 A매치 기간에 중국에서 열리는 차이나컵에 출전할 선수들을 발표했다. 차이나컵은 중국, 우루과이, 우즈베키스탄, 태국이 출전하며 우루과이는 22일 우즈벡과 준결승전을 하고 결과에 따라 25일에 결승전이나 3위 결정전을 치른다.

우루과이는 차이나컵에 정예 선수를 모두 소집했다. 오른쪽 무릎에 통증을 호소했던 수아레스도 이름을 올렸다. 수아레스는 오른쪽 무릎에 이상을 나타냈다. 이로 인해 3월 A매치 제외가 예상됐다. 하지만 우루과이축구협회는 수아레스를 부르기로 했다. 몸상태에 이상이 없다는 판단을 내린 것이다.

또한 카바니, 스투아니 등 우루과이를 대표하는 쟁쟁한 공격수들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에도 토레이라, 로드리고 벤탄쿠르 등이 차이나컵에 나선다.

▲ 우루과이 차이나컵 출전 명단
GK : 페르난도 무슬레라(갈라타사라이), 마르틴 실바(리베르타드), 마르틴 캄파나(인데펜디엔테)

DF : 디에고 고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세바스티안 코아테스(스포르팅 리스본), 호세 마리아 히메네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히오반니 곤살레스(페나롤), 가스톤 실바(인데펜디엔테), 마르틴 카세레스(유벤투스), 마티아스 수아레스(몽펠리에), 마르셀로 사라치(라이프치히)

MF : 디에고 락살트(AC 밀란), 나이탄 난데스(보카 주니어스), 루카스 토레이라(아스널), 마티아스 베시노(인터 밀란), 로드리고 벤탄쿠르(유벤투스), 카를로스 산체스(산투스), 니콜라스 로데이로(시애틀 사운더스), 카밀로 마야다(리베르 플라테) 페데리코 발베르데(레알 마드리드), 히오르기안 데 아라스카에타(플라멩고), 가스톤 페레이로(PSV 에인트호번)

FW : 호나탄 로드리게스(크루스 아술), 막시밀리아노 고메스(셀타 비고), 크리스티안 스투아니(지로나), 에딘손 카바니(파리 생제르맹), 루이스 수아레스(FC 바르셀로나)

사진출처=우루과이축구협회 트위터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