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에이스 맞대결’ 손흥민-하메스, 몸값 비교

기사입력 : 2019.03.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벤투호 에이스이자 주장 손흥민이 콜롬비아 에이스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맞대결을 앞두고 몸값에서 월드클래스임을 다시 증명했다.

대한민국 A대표팀은 오는 22일 울산문수경기장에서 볼리비아,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콜롬비아와 친선 2연전을 앞두고 있다.

남미의 강호이자 스타들이 즐비한 콜롬비아와 평가전을 앞두고 기대가 크다. 지난 2017년 11월 이후 1년 4개월 만에 재회하므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양 팀의 에이스인 손흥민과 로드리게스의 맞대결도 관심사다. 손흥민은 토트넘 홋스퍼에서 맹활약으로 유럽에서도 알아주는 스타가 됐으며, 로드리게스와 대결도 자연스럽게 구도가 형성됐다.

몸값 대결에서도 치열하다. 유럽 축구 이적 전문 사이트 ‘트랜스퍼마크트’는 3월 A매치 데이를 맞아 국가별 최고 몸값 선수를 나열해 정리했다.

손흥민의 몸값은 6,500만 유로(약 834억 원)로 전체에서 23위를 기록했다. 로드리게스 역시 834억 원으로 손흥민과 동률이다. 같은 몸값인 만큼 두 선수가 이번 맞대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1위는 프랑스 대표팀 떠오르는 샛별 킬리안 음바페가 2억 유로(약 2,500억 원)를 기록하며 차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트랜스퍼마크트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