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페레스 당장 나가!''...레알 팬, 헤타페전 무승부에 폭발

기사입력 : 2019.04.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의 사임을 외쳤다.

레알 마드리드는 26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콜리세움 알폰소 페레즈서 열린 2018/20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헤타페 원정에서 0-0으로 비겼다. 승점을 1점 밖에 쌓지 못한 레알은 승점 65점으로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승점 71)와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레알이 최근 원정에서 극심한 부진에 빠졌다. 4월 세 번의 원정에서 2무 1패를 기록했다. 4경기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틀레티코와 격차가 6점으로 벌어졌으니, 사실상 3위로 시즌을 마감할 가능성이 큰 상황이다.

원정에서 반복된 부진에 레알 팬들도 인내심에 한계를 느꼈다. 헤타페 원정에서 페레스 회장을 공격하는 배너가 또 다시 등장했다. 스페인 '아스'에 따르면 헤타페 원정을 떠난 레알 팬들이 'Florentino vete ya(Florentino, go now)'라고 적힌 배너를 들어올렸다.

페레스 회장의 사임을 주장하는 목소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레알 팬들은 10일 전 레가네스 원정에서도 'Florentino culpable(Florentino, you're to blame: 플로렌티노, 너에게 책임이 있다)'라는 배너를 들며, 페레스 회장을 향해 압박을 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아스 홈페이지 캡처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