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즈-트레제게 한국에 뜬다! 유벤투스 레전드 클리닉 개최
입력 : 2019.07.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의 내한을 기념해 레전드들이 축구 클리닉에 나선다.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고 기대하는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 Friendly Match 2019 in Seoul' 친선 경기 개최를 기념하여 오는 25일(목) 유벤투스 FC 레전드와 함께하는 축구 클리닉이 개최된다.

이번 레전드 축구 클리닉은 유벤투스 FC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에드가 다비즈(와 다비드 트레제게가 직접 참가하며, 대한민국 유소년과 성인 축구 팬 총 100명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두 레전드 선수들이 직접 전수하는 축구 클리닉을 비롯하여 팬 사인회와 기념 사진촬영, 레전드와 함께 뛰는 이벤트 매치, 다양한 기념품 제공 등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클리닉에 참가하는 축구 팬 중 유벤투스 레전드가 직접 선정한 최고의 플레이어 2명은 친선경기 당일 사전 매치로 펼쳐질 예정인 “나눔매캇에서 레전드들과 함께 뛸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유벤투스 방한기념 레전드 축구 클리닉의 참가 응모는 “아임슬리핑” 홈페이지를 통해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프리넥 컨디션 베개”를 구입한 인원에 한하여 응모 가능하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