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 경기에서 복귀 예상... “그의 복귀보다 무서운 건 없다”
입력 : 2021.03.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손흥민, 이 경기에서 복귀 예상... “그의 복귀보다 무서운 건 없다”
손흥민, 이 경기에서 복귀 예상... “그의 복귀보다 무서운 건 없다”
손흥민, 이 경기에서 복귀 예상... “그의 복귀보다 무서운 건 없다”

햄스트링 부상을 입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약 20일 만에 복귀한다.

뉴캐슬 지역지 ‘크로니클 라이브’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붙는 토트넘의 주요 선수가 돌아올 수 있다”고 전했다.

뉴캐슬은 내달 4일 안방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뉴캐슬은 갈 길이 바쁘다.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승리가 없다. 3차례의 무승부와 두 번의 패배만을 기록 중이다. 범위를 15경기로 넓혀도 2승이 전부다. 현재 17위로 강등권 풀럼(승점 26점)에 단 2점 앞서 있다.

1승이 절박한 상황이지만 상대 팀 에이스 손흥민의 복귀가 점쳐지고 있다. 매체는 “손흥민은 부상으로 한일전에 빠졌지만 조세 모리뉴 감독은 뉴캐슬전 복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손흥민은 지난 15일 아스널과의 리그 경기에서 햄스트링 이상을 호소하며 19분 만에 교체됐다. 뉴캐슬전에 나선다면 약 20일 만에 복귀하는 셈이다.

매체는 “처음 모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부상 정도를 확신하지 못했다. 하지만 뉴캐슬과의 경기를 위해 복귀를 희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크로니클 라이브’는 “손흥민이 복귀한다면 그보다 무서운 것은 없다는 건 명확하다”라며 손흥민에 대한 우려를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