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여신' 소유, 이루펀트 새 앨범 타이틀곡 피처링
입력 : 2015.07.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소유(위)와 이루펀트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소유(위)와 이루펀트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콜라보의 여신' 걸 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힙합듀오 이루펀트(키비 마이노스)와 손을 잡았다.

6일 이루펀트 소속사 브랜드뮤직에 따르면 소유는 오는 8일 공개되는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Man On The Moon)'의 타이틀곡 '심심할때만'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소유의 이번 작업은 지난해 가수 정기고와 함께했던 히트곡 '썸' 발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외부 피처링이다. 이루펀트만의 깊이 있는 가사와 소유의 매력적인 보컬의 조합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낼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소유의 참여로 더욱 음악적으로 견고하고 색깔 있는 곡으로 완성될 수 있었다"고 기대를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소유를 포함해 GOD 김태우, 김필, 주영, 가을방학의 계피, 그리고 소속사 동료 아티스트 버벌진트, 피타입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같은 크루에 속해있는 수다쟁이, Huckleberry P, RHYME-A- 등까지 각기 개성 있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힘을 보탰다.

한편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Man On The Moon)'은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음반은 오는 9일 발매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