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셀러브리티 실시간 개인 방송 'V' 두배로 즐기는 팁!
입력 : 2015.07.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네이버 셀러브리티 실시간 개인 방송 'V' 두배로 즐기는 팁!


네이버가 스타캐스트 및 스포츠 생중계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적 역량을 바탕으로 스타들의 일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글로벌 셀러브리티 개인 방송 어플리케이션 ‘V’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V앱을 통해 평소에는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스타들의 일상과 무대 뒤 다양한 모습을 생생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31일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V에서는 이미 빅뱅, SM TOWN, 비스트, 방탄소년단, 원더걸스, 카라, AOA 등 25개팀의 내로라하는 KPOP스타들이 참여해 개별 계정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할 준비를 하고 있다.

8월 1일 ‘위너vs아이콘 게임 대결’ 생중계를 첫 스타트로 본격적인 스타들의 개인 방송 시작이 예고된 가운데, 네이버는 스타의 실시간 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V’를 두 배로 즐기는 깨알 팁들을 공개했다.

◇ 지금은 V타임! 매일 밤 10시-12시에는 스타들의 실시간 생중계가 집중 노출된다!

‘V-타임’인 매일 오후 10시-12시(한국시간 기준)에는 스타들의 실시간 방송이 집중적으로 글로벌 생중계된다. 실제로 오는 8월 1일 밤 10시부터는 위너VS아이콘 게임 대결 생중계가 시작되며, 8월 4일 밤 11시에는 GD&TOP의 컴백 라이브가, 8월 7일 밤 10시에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태국 공연 실황이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스페셜 라이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향후 V의 생중계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Upcoming’탭을 확인하는 것도 좋다.

◇ 예고 없이 찾아오는 스타의 진짜 일상 ‘스폿 라이브’! 내 스타 팔로잉해 알림받고 본방 사수하자!?

V의 가장 큰 매력은 스타가 예고없이 깜짝 방송을 열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타들은 스케줄 이동 시간이나 쉬는 시간에도 잠깐 방송을 오픈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 공연 등 큰 이벤트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스페셜 라이브’, 요리, 뷰티, 교육, 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타가 만들어가는 콘텐츠인 ‘앱 라이브’와는 또 다른 매력이다. 내 스타의 진짜 일상을 만날 수 있는 ‘스폿 라이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스타의 V계정을 팔로잉해 알림을 받자.

◇ 나와 스타의 케미지수는? 내 스타와 나의 케미지수를 확인해보자!?

V에는 팬의 활동 지수를 바탕으로 스타와 팬의 케미지수를 보여주는 ‘케미비트’ 기능도 있다. 팬들은 스타의 계정을 팔로잉하고 다양한 모습이 담긴 방송을 보며 스타와의 케미비트를 높여갈 수 있다. 팬들은 스타와의 케미비트가 높아질수록 스타가 주관하는 이벤트에서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며, 케미비트가 높은 이용자는 방송 중에 스타가 내 이름을 불러주는 짜릿한 경험도 맛볼 수 있다. 추후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될 예정이다.

한편 31일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V는 오는 8월 중순 iOS 버전의 시범서비스를 거쳐 8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