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전진♥류이서, 방송서 말다툼 '활활' ''지금 싸우려는 거지?''[이생편]

기사입력 : 2023.02.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TV조선 '이생편'
/사진제공=TV조선 '이생편'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방송에서 말다툼을 해 이목을 끈다.

1일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이하 '이생편') 측은 방송 중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화이트 컬러를 맞춰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달콤한 모습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전진이 류이서를 번쩍 들어 올린 채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류이서가 공개한 오붓한 사진들과는 정반대로 공개된 '이생편' 티저 영상과 예고 영상 속에서 전진-류이서 부부는 '살벌 말다툼'을 보여주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먼저 전진-류이서 부부는 둘만의 탁구 연습 장면에서 전진은 류이서에 "아아 자기야!"라고 소리쳤다. 전진은 한 스포츠 의류 매장에서 아내 류이서에게 매서운 눈빛으로 삿대질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전진은 "내가 맞다고 했잖아. 내가 안 입어 봐도 된다고 했잖아"고 쏘아붙이자 류이서는 "지금 싸우려고 하는 거지"라며 당황한다.

'이생편' 첫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탁구 전설' 현정화가 전진·류이서 부부의 감독으로 특훈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전진이 현정화에게 "저희는 초보라 선생님이 화나시면 어쩌나"라고 걱정하자, 현정화는 "그럴지도 모른다"라며 '지옥 훈련'을 예고했다.

한편 '이생편'은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