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BTS→블랙핑크 총출동..해리 스타일스 첫 내한에 열광한 ★들 [스타이슈]

기사입력 : 2023.03.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영국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의 첫 내한 공연이 열린 가운데 그룹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 등이 공연장을 찾았다.

지난 20일 해리 스타일스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첫 내한공연 '러브 온 투어 2023'(Love On Tour 2023)을 진행했다.

공연장에는 최대 수용인원인 1만5000명이 모였다. 객석에서는 국내 스타들도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RM, 슈가, 정국, 뷔는 해리 스타일스의 첫 내한 공연을 함께 즐겼다. 그중 RM은 이날 "해리, 유 아 더 러브 오브 아워 라이브스"(HARRY, YOU ARE THE LOVE OF OUR LIVES·해리, 당신은 우리 삶의 사랑이다)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올리며 공연 관람을 인증했다. 뷔도 공연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RM, 로제
/사진=RM, 로제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걸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와 제니도 공연장을 찾았다. 로제는 해리 스타일스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해리 스타일스는 로제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보이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박형식, 몬스타엑스 형원, 걸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 윈터, 배우 류준열, 이동휘 등의 목격담이 전해졌다.

한편 해리 스타일스는 2010년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을 거쳐, 그룹 원 디렉션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6년 원 디렉션이 활동 중단을 선언하자 홀로서기에 도전했다. 해리 스타일스의 솔로 활동은 성공적이었다. 그는 지난해 발표한 정규 3집 '해리스 하우스'(Harry's House)로 제65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앨범' 상을 수상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www.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