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스포츠일반

'감아차기를 시작으로 연속골' 손흥민, 7-8호골 연속골

기사입력 : 2023.01.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우충원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멀티골을 터트리며 부진 탈출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손흥민은 29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프레스턴 딥데일 스타디움에서 진행 중인 프레스턴과의 2022-2023 FA컵 32강전에서 후반 5분 선제골, 후반 24분 추가을 터뜨렸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2-0으로 앞섰다. 

이날 토트넘은 위고 요리스, 해리 케인,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등 일부 주축 선수들을 선발에서 제외시켰지만, 손흥민은 변함없이 선발 출전했다.

토트넘은 프레스턴의 밀집 수비에 막혀 고전했다. 하지만 손흥민은 전반 16분 왼발 감아차기 슈팅, 전반 25분 오른발 중거리 슈팅 등으로 유효 슈팅을 기록하는 등 초반부터 과감한 시도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손흥민은 후반 5분 강력한 감아치가 중거리 슈팅으로 선제골을 뽑아냈다. 손흥민은 골을 넣은 후 그 자리에 서서 먼 곳을 바라봤다. 

또 손흥민은 후반 24분 한 골 더 기록했다. 페널티 박스 안에서 이반 페리시치의 패스를 받아 침착하게 돌아선 뒤 슈팅, 다시 한 번 골문을 열었다.

1월5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에서 골 맛을 본 이후 침묵이 이어졌던 손흥민은 24일 만에 다시 골 맛을 봤다. / 10bird@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