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9살 연하' 연인과 10월 20일 결혼 발표 ''사회=남창희'' [공식]
입력 : 2024.04.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조은정 기자]방송인 조세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24 /cej@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조세호가 오는 10월 2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24일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공식 SNS를 통해 "'유퀴즈 단독'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올해 10월 결혼 전격 발표! 팀 내 두 번째 품절남 탄생!"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유퀴즈' 촬영 현장으로, 유재석은 "(조세호가) 제작진에게 발표를 여기서 하고 싶다고 연락했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조세호는 “좋은 소식 있으면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인사를 드릴까 했다”며 "결혼 날이 잡혔다. 10월 20일에 한다"라고 알렸다. 결혼식 사회는 절친인 남창희가 맡기로 했다고.

이어 조세호는 "꽃다발까지 준비해 주실 줄은 몰랐는데, 감사하다"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어제 연락하시지 않았느냐. 급하게 준비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 결혼하는 거라, 많이 떨리기도 한다. 잘 준비해 보겠다. 많은 분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이에 유재석은 "6개월이나 남았는데, 일찍 발표하셨다"라고 농담했고, 조세호는 "세상살이가 제 마음대로 어떻게 되냐마는, (이미) 주변 분들이 많이 알고 계시다. 재석이 형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해 드렸다. 또 유퀴즈에서 이야기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퀴즈' 제작진은 유퀴즈 녹화현장 단 한 명의 아쉬움 없이 축하와 축복 쏟아져"라며 "조셉 결혼 대단히 환영합니다. 상당히 축하한다"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조세호는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1년째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조세호의 연인은 1991년생으로 두 사람은 패션 등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져 커플로 발전해 1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알려졌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SNS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