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기쁜 소식이!''...토트넘 팬, 손흥민 복귀에 열광
입력 : 2020.03.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손흥민의 복귀 소식에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영국 'HITC'는 16일(한국시간) "토트넘 팬들이 손흥민의 복귀 소식에 기뻐하고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잔여 시즌에 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지난달 아스톤 빌라전에서 오른팔 골절 부상을 당했다. 국내의 한 병원에서 골절 부위 접합 수술을 받은 그는 이달 초 런던으로 돌아가 2주 간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영국 정부의 지침을 따른 것.

영국 '이브닝스탠다드'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손흥민이 자가 격리를 마치고 16일 토트넘 훈련장으로 복귀했다. 빠르면 4월 중 복귀도 가능할 거라는 희망적인 소식도 들려오고 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3주 간 일정을 중단했다. 4월 초 일정을 재개한다는 계획이지만,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일정 중단의 장기화도 예상되고 있다.

여러모로 우울한 시기지만,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의 복귀 자체만으로도 기뻐했다. 만약 시즌이 늦게라도 재개된다면, 손흥민이 더 많은 경기에 출전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HITC가 전한 팬들의 반응 대부분이 "마침내 기쁜 소식이 생겼다"였다. @sridhar_kiran이란 아이디의 팬은 "만약 시즌이 다시 시작하면 손흥민을 포함한 모든 선수들을 볼 수 있게 됐다. 더 나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기뻐했다. @victorooro2는 "그의 복귀가 우리를 기쁘게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