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한 짓 제발 좀...” 아스널 팬, 이 선수 영입설에 분노
입력 : 2020.04.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멍청한 짓 제발 좀...” 아스널 팬, 이 선수 영입설에 분노

“멍청한 짓 제발 좀...” 아스널 팬, 이 선수 영입설에 분노

“멍청한 짓 제발 좀...” 아스널 팬, 이 선수 영입설에 분노

아스널 팬들이 제시 린가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영입설에 뿔났다.

‘풋볼 런던’은 5일(한국시간) “린가드 영입설을 들은 아스널 팬들이 라울 산레히 단장에게 분노를 표했다”고 전했다.

앞서 ‘디 애슬레틱’을 비롯한 다수 매체는 아스널이 다니 세바요스의 대체자로 린가드를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린가드는 맨유 유스 출신으로 많은 기대를 받았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성장하지 못했고 최근 1년간 리그에서 단 한 개의 공격 포인트도 생산하지 못하며 많은 비판을 받았다. 특히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영입된 이후에는 완벽하게 자리를 잃었다.

매체 역시 “아스널의 산레히 단장은 린가드 영입을 위해 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에게 연락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라며 이적 가능성을 더했다.

하지만 아스널 팬들은 격렬하게 반대 입장을 드러내고 있다. 매체는 “린가드 이적설에 대다수 아스널 팬들은 반대하는 입장을 분명히 하면서 경고 메시지까지 보냈다”라며 팬들의 반응을 소개했다.

팬들은 “산레히 단장 제발 멍청한 짓 좀 하지 마”, “아주 형편없다”라며 확실한 반대 의사를 전했다.

또 다른 팬은 “린가드는 아스널에서 뛸 만큼 춤을 잘 추지도 않는다. 전혀 자질이 없다”라며 혹평하기도 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풋볼 런던'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