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포그바 영입할 돈 없어서… 유벤투스, 선수 3명 내놓는다

기사입력 : 2020.04.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유벤투스가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영입 자금 확보를 위해 선수 3명을 팔기로 했다.

스페인 ‘스포르트’에 따르면 유벤투스는 올여름 이적시장서 미랄렘 퍄니치, 더글라스 코스타,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등 3명을 내놓기로 했다. 이들은 유벤투스에서 전력의 한 축을 담당했던 선수들. 유벤투스가 이들을 팔기로 한 것은 포그바 영입에 필요한 이적료 확보 때문이다.

여름 이적시장서 포그바 영입전이 뜨거울 전망이다. 레알 마드리드 지네딘 지단 감독은 포그바에게 큰 관심을 나타내며 영입을 거론했다. 유벤투스도 포그바 영입이 우선 사항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유벤투스는 레알과의 포그바 영입전서 승리하기 위해 ‘총알’을 준비하기로 했다.

유벤투스는 코로나19 여파로 재정 압박을 느껴 포그바 영입을 추진하기 쉽지 않다. 포그바 영입 시에는 선수단 개편도 불가피한 만큼, 타 팀에서 매력을 느낄 만한 선수들을 매물로 내놓아 이적료를 확보하겠다는 심산이다.

맨유도 포그바 이적에 긍정적이다. 유벤투스가 맨유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적료를 준비하면 이적은 빠르게 진행될 전망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