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토트넘, 이 선수 내놓는다...밀리크 영입 위한 '스왑딜 카드'

기사입력 : 2020.07.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토트넘, 이 선수 내놓는다...밀리크 영입 위한 '스왑딜 카드'

토트넘, 이 선수 내놓는다...밀리크 영입 위한 '스왑딜 카드'

토트넘, 이 선수 내놓는다...밀리크 영입 위한 '스왑딜 카드'

토트넘 홋스퍼가 아르카디우스 밀리크(나폴리) 영입을 위해 루카스 모우라를 스왑딜 카드로 꺼낼 수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7일(한국시간) "토트넘이 나폴리 스트라이커 밀리크를 영입하기 위해 스왑딜로 모우라를 보낼 수 있다. 조세 모리뉴 감독은 해리 케인의 백업으로 밀리크를 눈여겨보고 있다"고 보도했다.

밀리크에 대한 토트넘의 관심은 오래 전부터 알려진 사실이다. 이탈리아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도 지난달 "밀리크의 계약기간이 1년 밖에 남지 않았다. 토트넘이 케인의 백업으로 그를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트넘은 밀리크를 위해 모우라까지 내놓을 생각이다. 나폴리가 지난해에도 모우라 영입을 추진했기 때문이다. 당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반대로 나폴리의 모우라 영입은 실패로 끝났다.

토트넘과 나폴리의 마음은 어느 정도 통한 듯하다. 문제는 밀리크의 의지다. 밀리크는 케인의 백업 역할로 토트넘으로 이적하는 것은 원치 않아 하고 있다. 그의 에이전트 빈첸조 모라비토도 "밀리크가 토트넘에 가지 않을 거라 확신한다. 그가 그곳에 가면 예비 자원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고 주장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