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무니스튜디오와 E-Partners 후원 협약 체결
입력 : 2020.10.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서울 이랜드가 테라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무니스튜디오’와 E-Partners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울 이랜드 정정용 감독과 선수단, 무니스튜디오 박재성 대표가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 더해 무니스튜디오의 핵심 프로그램인 요가&명상 테라피 클래스를 진행해 시즌 막바지까지 최선을 다해 뛰어주고 있는 선수들이 색다르게 피로를 해소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무니스튜디오는 몸과 마음의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하여 전인적 관점의 테라피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이다. 힐링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상생의 가치를 최우선 목표로 현대인들의 삶의 질 향상 및 건강을 위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차크라 아로마 릴랙싱 패치' , '차크라 아로마 롤온'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E-Partners 후원 협약을 통해 무니스튜디오는 대표 제품인 차크라 시리즈를 후원하고, 구단은 홈 경기 이벤트, SNS이벤트를 통해 무니스튜디오에서 후원한 다양한 물품을 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무니스튜디오 박재성 대표는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서울 이랜드 FC와의 협업을 통해 현대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며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정정용 감독은 “시즌 중에는 항시 긴장한 상태로 시즌을 치르고 있기 때문에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지치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훈련 이외의 시간에는 확실하게 편하게 쉬어야 한다. 무니스튜디오의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선수들이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을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서울 이랜드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