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손흥민 친필 사인 받을 기회, 키카-아디다스 토트넘전 뷰잉파티 진행

기사입력 : 2022.07.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스포츠 유통 전문기업 키카가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뷰잉파티를 진행과 함께 손흥민 친필 싸인 받을 기회까지 주어진다.

키카는 오는 13일에 진행되는 토트넘과 팀K리그의 경기 진행일 축구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할인 쿠폰과 뷰잉파티 참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뷰잉파티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와 식음료를 지급하며, 뷰잉파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손흥민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화와 축구공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축구팬들은 코로나 19 이전보다 더 뜨거운 축구열기를 실감하고 있다. 6월에 진행됐던 4차례의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와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경기로 예열을 마쳤고 토트넘의 방한으로 진행되는 2번의 경기 전석이 매진되며 축구 열기의 정점을 보여주고 있다.

축구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키카는 지난 6월 14일에 진행됐던 이집트 국가대표와의 평가전의 뷰잉 파티를 진행했다. 당시 약 100명의 고객들과 함께한 특별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경험이 있다. 이번에는 더 풍성해진 식음료와 경품 그리고 손흥민 친필사인 경품을 내걸며 축구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보답한다는 각오다.

경기 자체도 흥미롭다. 토트넘은 벤투호의 주장 손흥민을 포함해 해리 케인, 위고 요리스 등 한국 팬들에게도 친숙한 선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토트넘에 맞설 팀K리그 선수들은 K리그1 12개 팀에서 각 2명씩을 뽑아 구성될 예정이며, 7월 7일 엔트리가 발표된다.

뷰잉파티 참여조건는 간단하다. 오는 1일부터 12일까지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디다스 20% 할인 쿠폰과 뷰잉파티 참여권을 제공한다. 또한 뷰잉파티 참여자 전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선물과 식음료를 제공하며, 경기 전과 하프타임 중에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손흥민 친필사인 축구화와 축구공을 선물로 지급한다. 뷰잉파티는 아디다스 키카스페셜서울 사옥 루프탑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뷰잉파티를 기획한 키카의 손주호 차장은 “축구열기가 다시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간 것을 느낀다. 나도 축구팬으로서 매우 반가운 일”이라고 전하며 “축구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지난 뷰잉파티를 진행하며 부족했던 점을 보완하여 이번 이벤트는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키카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