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캡틴 SON 빌라전 환상 논스톱 슈팅 득점...토트넘 3월 이달의 골 선정! 이번 시즌에만 4번째
입력 : 2024.04.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손흥민이 아스톤 빌라전 득점으로 토트넘 홋스퍼 3월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토트넘은 10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빌라와의 경기에서 넣은 골이 3월 이달의 골로 선정되면서 이번 시즌 네 번째로 이 상을 받게 됐다”라고 발표했다.

토트넘은 지난 10일 영국 버밍엄의 빌라 파크에서 열린 아스톤 빌라와의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뒀다. 토트넘은 후반 5분 제임스 매디슨의 선제골로 앞서나갔다. 3분 뒤인 후반 8분에는 브레넌 존슨이 손흥민의 도움을 받아 한 골을 추가했다.

후반 추가 시간에는 손흥민이 직접 빌라의 골문을 열었다. 후반 추가 시간 1분 오른쪽 측면에서 공을 잡은 데얀 쿨루셉스키가 손흥민에게 낮은 크로스를 올렸다. 손흥민은 강력한 오른발 중거리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토트넘은 후반 추가 시간 4분 티모 베르너의 네 번째 득점으로 빌라에 승리했다.





손흥민은 베르너, 매디슨과 함께 3월 이달의 골 후보에 올랐다. 매디슨은 빌라와의 경기에서 선제골이자 결승골을 기록했다. 베르너는 지난 3일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토트넘 데뷔골을 터트렸다. 토트넘 홈페이지에 의하면 손흥민은 득표율 64%를 얻어 이 상의 주인공이 됐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벌써 4번째 이달의 득점을 거머쥐었다. 손흥민은 지난해 9월과 10월, 12월에도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토트넘 팬들이 손흥민에게 무한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토트넘 홋스퍼 공식 SNS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