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명예기자 > 연예기타

‘고딩엄빠’ 남궁지숙, 시어머니가 딸 앞에서 폭행 폭로

기사입력 : 2023.02.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고딩 엄마 남궁지숙이 시모에게 폭행을 당한 사실을 알렸다.

8일 방영한 ‘고딩엄빠3’에서는 어린 나이에 미혼모로 아이를 낳았지만, 외로움과 함께 아이에게 아빠에 대한 부재를 미안해 하던 남궁지숙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어려서 아빠와 할머니 손에 자랐다. 아빠는 지숙 씨가 어린 나이에 돌아가시고 그는 체육을 전공하려고 했지만 국가대표 상비군 발탁은 마냥 즐거운 꽃길은 아니었다. 지숙 씨는 결국 고등학교를 자퇴했다. 그런 지숙 씨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으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남자친구는 번호를 바꾸고 잠적했다.

홀로 아이를 기르던 지숙 씨에게 혼자 아들을 기르던 남성이 다가왔다. 이들은 오붓한 가족을 만들기를 원했다. 그러나 복병은 바로 시어머니였다. 시어머니는 지숙 씨의 가정 환경, 학력 등을 트집 잡는 건 물론, 친손주만 예뻐했고 대놓고 지숙 씨의 친딸인 별이는 아예 무시했다. 그러다 별이가 보는 앞에서 지숙 씨를 폭행까지 했다. 지숙 씨는 견디지 못하고 거부하다 그대로 집을 나와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사진=고딩엄빠 캡쳐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