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박명수? 백종원?…'지구마불2' 곽빠원 함께할 여행 파트너는
입력 : 2024.03.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곽·빠·원(곽튜브, 빠니보틀, 이원지)과 함께할 여행 파트너가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4회에서 2라운드 주사위 굴리기 현장을 공개한다.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을 이동하는 ‘지구마불2’의 다음 여행지가 어디일지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또한 2라운드에 합류할 여행 파트너들도 드러난다.

이날 2라운드 주사위를 던지기에 앞서 김태호 PD는 “2라운드에 함께할 여행 파트너들이 기다리고 있다”며 본격 여행 파트너 합류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여행 파트너들의 특징을 알리는 캐릭터 카드가 공개되고, 이를 본 곽.빠.원은 파트너가 누구일지 추리를 시작한다.

먼저 ‘사진작가’ 캐릭터 카드를 본 후 박명수, 빽가 등 사진을 잘 찍는 연예인들의 이름이 거론된다. 이어 ‘요리사’ 캐릭터 카드가 뜬 뒤에는 “백종원 선생님이 여기에 나오다니”라며 놀라워한다. 무엇보다 ‘아이돌’ 캐릭터 카드가 등장하자 곽튜브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그는 연예 전문가 모드로 아이돌의 컴백 시기, 스케줄까지 고려해 어떤 아이돌이 나올지 추측한다.

이어 곽튜브는 “원래 아이브를 좋아한다”라며 노래와 춤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곽.빠.원의 추측 중 정답이 있을지, 어떤 방식으로 여행 파트너가 매칭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행 파트너 선정이 끝나고 공동의 운명을 결정지을 2라운드 주사위를 던진다. 곽.빠.원과 여행 파트너들은 주사위 결과에 따라 한 명은 환호를, 한 명은 비명을 질렀다. 이에 더해 ‘지구마불2’만의 새로운 룰에 따라 여행지 선정 과정에 반전에 반전이 거듭돼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는 후문.

특히 한 팀은 둘 다 가고 싶어 하던 여행지에서, 뜻밖의 히든 룰을 만나 예상 밖의 나라로 가게 되며 운명이 정반대로 뒤집어졌다는 전언. 과연 대반전의 주인공이 된 이 팀은 누구일까. 

오늘(30일) 오후 7시 50분 ENA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ENA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