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옥순' 김슬기, ♥유현철과 방송용 파혼설 부인 ''주작 NO''
입력 : 2024.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유현철, 김슬기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유현철, 김슬기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나는 솔로' 10기 옥순으로 알려진 김슬기가 '돌싱글즈' 출연자이자 연인인 유현철과 방송용 파혼설을 부인했다.

김슬기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작한 적 없음"이란 글을 게재했다.

최근 김슬기와 유현철은 재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갈등을 빚었다. 이에 유현철이 김슬기의 사진을 삭제하고 SNS를 언팔로우, 김슬기는 SNS를 비공개로 전환해 파혼설로 퍼져나갔다.

/사진=김슬기 인스타그램
/사진=김슬기 인스타그램
이후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한 그들은 성격 차이로 싸움이 일어났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특히 상담사와 단둘이 얘기하던 김슬기는 "우리는 소통이 안 되는 건가…"라며 바라던 공감이 아닌 무심함으로 일관하는 유현철의 모습을 회상하며 눈물지었다. 거기다 바깥에서 김슬기를 기다리던 유현철은 "첫 단추가 눈물로 시작했는데…제 얼굴에 침 뱉기밖에 안된다"며 제작진의 설득에도 상담을 거부했다.

방송되고 유현철은 김슬기를 향해 "내 사랑"이라고 말하는 등 사랑이 견고해졌음을 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다툼이 방송용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고, 김슬기는 즉각 아니라고 부인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