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김진우 대표 '''알비위더스', K-POP 아티스트 지망생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 제공''
입력 : 2024.04.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글로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알비위더스(RBWithus)' 성황리 종료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RBW 김진우 대표 "'알비위더스', K-POP 아티스트 지망생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 제공"
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글로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알비위더스(RBWithu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알비위더스(RBWithus)'는 RBW가 운영하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부터 13일까지 총 8일간 RBW 본사에서 진행된 가운데,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9명의 9~16세 태국 학생들이 참여했다.

RBW는 단순히 보컬, 댄스 커버에 그치는 것이 아닌,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과정을 그대로 담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개인 포트폴리오를 완성시키는 데 주안점을 뒀다. 개인별 맞춤 레슨을 통해 호흡과 발성을 익히는 데 공을 들였고, 음원 및 앨범(CD) 제작, MV 제작, 오디션 평가에 이르기까지 그 분야도 방대했다.

RBW는 또한 수강생들에게 최근 두 번째 EP 'XXL'(엑스엑스엘)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영파씨(YOUNG POSSE)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A&R, 프로듀싱, 영상 제작 등 각 분야별 협업 트레이너들의 지원사격 속에 '알비위더스(RBWithus)'를 프리미엄 과정으로 차별화했다.

RBW 김진우 대표는 "알비위더스(RBWithus)는 K-POP 아티스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차별성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RBW의 대표적인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이다. K-POP 아티스트를 꿈꾸는 글로벌 지망생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RBW 김진우 대표 "'알비위더스', K-POP 아티스트 지망생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 제공"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