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또 반하겠네…김수현, '눈물의 여왕' OST 가창 ''공들여 준비'' [공식입장]
입력 : 2024.04.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준형 기자]  7일 서울 라마다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배우 김수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3.07 / soul1014@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 OST를 직접 부르며 인기에 힘을 보탠다.

18일 tvN ‘눈물의 여왕’ 측은 OSEN에 “김수현 씨가 최근 OST 녹음에 참여한 게 맞다. 많은 사랑을 주시고 계신 시청자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제작진과 김수현 씨가 공들여 준비했다. 어느 장면에서 어떤 노래가 등장할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눈물의 여왕’은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달 9일 첫 방송된 ‘눈물의 여왕’은 지난 14일 방송된 12회에서 시청률 20.7%를 기록, 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2위에 올랐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과는 단 1%p 차이가 나고 있는 만큼 새로운 기록은 시간 문제라는 평가다.

김수현은 극 중 백현우 역을 맡아 대체불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수현이 가창한 OST가 ‘눈물의 여왕’ 상승세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