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주우재 명품 목도리 비아냥 ''딱 신인 개그맨이 하는 짓''[구해줘 홈즈][별별TV]
입력 : 2024.03.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구해줘 홈즈' 방송화면 캡쳐
/사진='구해줘 홈즈' 방송화면 캡쳐
'구해줘! 홈즈' 양세찬이 주우재의 패션 센스를 지적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트로트 가수 겸 성악가 김호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발품을 요청한 의뢰인은 작업 공간이 있는 단독주택을 원한다고 했다. 이를 들은 주우재는 "저도 개인 작업실이 있다. 그런데 작업실 겸 살짝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고르는 게 엄청 까다롭다"라고 첨언했다.

이에 박나래는 갸우뚱하며 "도대체 우재 코디님은 작업실이 왜 필요하냐, 워킹 연습을 하는 건 아니지 않냐"라고 물었다. 양세찬 역시 "개그맨이 무슨 워킹 연습을 하냐"라고 거들었다. 주우재가 작업실에서 보통 촬영을 한다고 해명하자 양세찬은 "아, 개그 쇼츠 찍으려고 그렇구나"라고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주우재는 파주에 방문해 매물 1호를 소개했다. 양세찬은 화면 속 B사의 명품 머플러를 목에 두른 주우재를 보며 "우재 명품 하나 질렀나 보네. 남대문에서 샀니"라고 농담을 건넸다. 그러면서 "아무튼 딱 신인 개그맨들이 늘 저런 걸 산다"라며 주우재의 직업을 개그맨으로 확신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