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김남주 향해 차 돌진…복수의 끝? 김강우·임세미 불륜 용서에 분노 ('원더풀월드') [종합]
입력 : 2024.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예솔 기자] 차은우가 김남주를 향해 복수의 차를 몰았다. 

29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은수현(김남주)이 남편 강수호(김강우)와 한유리(임세미)의 불륜을 알게 된 가운데 권선율(차은우)가 은수현을 향해 돌진했다. 

앞서 은수현은 권선율로부터 사진을 받았고 이로 인해 남편 강수호와 친동생처럼 생각했던 한유리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은수현은 강수호에게 "당신 더는 내 남자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강수호는 윤해금(차수연)을 만났다. 알고보니 윤해금은 김준의 내연녀였고 김준(박혁권)의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었다. 윤해금은 김준이 잠시 나가 있으라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강수호는 김준이 모든 죄를 윤해금에게 뒤집어 씌우고 꼬리 자르기를 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강수호는 김준이 뉴스초대석에 나오는 순간을 디데이로 정하자고 말했다. 

권선율은 김준을 만나 "뉴스초대석에 나가신다고 들었다. 그 전에 아셔야 할 게 있다"라며 사진을 건넸다. 권선율의 사진을 받은 김준은 비서에게 "너 요즘 한가하냐"라며 분노했다. 

한편, 은수현은 한유리를 만났다. 한유리는 "나도 내가 용서가 안된다. 어떤 변명도 하지 않겠다. 언니가 때리면 맞을거고 떠나라면 떠나겠다. 죽으라면 죽겠다. 그냥 이렇게 언니 한 번 더 볼 수 있으면 그거면 된다"라고 눈물을 쏟았다. 

이에 은수현은 "고개 들어서 나 봐라"라며 "나 너 안 버린다. 그러니까 울지마라. 나 때문이 아니라 널 딸 만큼이나 생각하는 엄마를 위해서다. 나 우리 엄마 지킬거다. 그러니까 너도 정신차려라"라고 말했다. 은수현의 말에 한유리는 울음을 터트렸다. 

권선율은 은수현이 한유리와 강수호의 불륜을 알고도 꿈쩍도 하지 않자 "그 여자가 가장 아끼는 사람 한 사람 남았다"라며 오고은(원미경)에게 향했다. 은수현은 엄마 오고은이 전화를 받지 않자 가게로 찾아갔다. 

은수현이 가게에 도착했을 때 가게는 난장판이 돼 있었고 오고은은 보이지 않았다. 은수현은 오고은에게 전화를 걸었고 권선율이 전화를 받았다. 권선율은 "그 쪽 엄마 나랑 있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은수현은 바로 병원으로 달려갔고 오고은은 가벼운 뇌진탕으로 병원 응급실에 있는 상태였다. 

은수현은 한유리에게 오고은을 맡기고 권선율을 찾아갔다. 차 안에 있던 권선율은 은수현을 보자 과거 은수현이 자신의 아버지에게 그랬던 것처럼 엑셀을 밟고 속도를 내 차를 몰아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방송캡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