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율희, 어버이날에 세 자녀 만났다..''스윗한 우리 아기들''
입력 : 2025.05.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세 자녀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율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 자녀가 만든 듯한 음식 사진과 함께 "이렇게 예쁘게 만든 것도 너무 감동인데"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엄마까지 같이 먹어야 한다며 칼 같이 4등분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던. 쏘스윗한 우리 아기들. 먹기 너무 아까웠는데"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율희의 세 자녀가 만든 듯한 음식이 담겼다. 율희는 어버이날을 맞아 세 자녀와 만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율희는 2018년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했으나 2023년 파경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세 자녀가 있다. 율희는 전남편 최민환의 유흥업소 출입과 성추행 등을 폭로했고, 관련 녹취까지 공개해 파문이 일었다.

율희는 서울가정법원에 최민환을 상대로 양육권자 변경,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청구하는 조정신청서를 접수했으나 양측이 합의를 이루지 못하면서 조정 불성립 결정이 내려졌다.

또한 율희는 MBN '뛰어야 산다'에 출연 중이며 "이혼하고 나서 일을 거의 1년을 못 했다. 1년간 저는 아이들을 버린 엄마가 되어 있었다. 다른 악플들은 괜찮은데 아이들을 버린 엄마라는 프레임이 씌워져 있었다. 나는 아이들을 버린 적이 없다"고 속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