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안산 그리너스, 성민이엔씨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 2021.03.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K리그2 안산 그리너스가 ㈜성민이엔씨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달 22일 열린 협약식에는 안산 박창희 사무국장, 박종수 팀장, 성민이엔씨 박준호 대표가 참석했다.

성민이엔씨는 다양한 경험과 축척된 기술력을 갖춘 임직원 및 장비를 지속적으로 확보하여 각종 시설물 보수ㆍ보강공사, 안전점검, 토목구조설계, 상하수도설계 등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산학공동연구를 통하여 건설 현장의 공사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 및 신기술 개방 등 기술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5가지 이상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성민이엔씨에 경기장 내 A보드,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성민이엔씨는 안산 선수단 육성 및 프로축구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했다.

성민이엔씨 박준호 대표는 “오늘 협약식을 통해 서로가 첫발을 내딛는 만큼, 앞으로 안산이 K리그2에서 좋은 성적을 내서 상위리그로 승격 할 수 있도록 안산의 파트너로써 성민이엔씨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산은 오는 13일(토)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경남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1’ 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사진=안산 그리너스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