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국내야구 > 야구국내

2021시즌 SK 새 주장 이재원 ''독하고 책임감 있게 이끌어가겠다''

기사입력 : 2020.11.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동윤 기자=SK 와이번스가 내년 시즌 주장으로 이재원을 선임했다.

26일 SK는 "2021시즌 선수단을 이끌어나갈 주장으로 이재원을 선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2018, 2019시즌에도 SK 역대 최초로 2년 연속 주장을 연임했던 이재원은 2021시즌에도 주장을 역임하게 되면서 SK 선수 중 최다시즌 주장을 맡게 됐다.

선수단 전체가 함께한 미팅 자리에서 김원형 감독은 "내가 SK 선수, 코치를 하던 시절부터 (이)재원이에게 리더십과 책임감을 느꼈다. 지금까지도 선수단 내에서 좋은 평을 받았고, 팀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며 주장으로서 적임자라고 생각했다. 주장이 정말 힘든 자리인 것을 잘 알지만, (이)재원이라면 지금까지 잘 해왔던 것처럼 내년 시즌에도 좋은 리더십을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재원 주장 선임과 이유 등을 선수단에 발표했다.

주장으로 선임된 이재원은 "먼저 힘든 시기에 주장을 맡아 팀을 이끌어준 (최)정이형에게 고생 많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1년만에 주장을 다시 맡게 됐는데 주장으로서 독하게, 책임감 있게 팀을 이끌어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2021시즌 주장을 도와 팀을 이끌 투ㆍ야수조 조장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사진=SK 와이번스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