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지수, 배우 데뷔하나..KBS 새 드라마 '헬스클럽' 깜짝 등장[★밤TV]
입력 : 2025.05.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헬스클럽' 방송화면 캡쳐
/사진='헬스클럽' 방송화면 캡쳐
TVING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2'로 얼굴을 알린 지수가 KBS 새 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30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는 디지털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지수가 시내를 걷다 전단지를 받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극 중 도현중(이준영 분)은 여자친구에게 "네 쓸데없이 넓은 가슴으로 혼자 살아, 평생. 넌 울지도 않지? 근손실 날까봐"라는 이별 통보를 받고 충격에 빠진 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3 미스터 다비드(Mr.David) 대회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한다. 하지만 시상식 직전 갑자기 사라지며 행방이 묘연해졌다.
/사진='헬스클럽' 방송화면 캡쳐
/사진='헬스클럽' 방송화면 캡쳐
그런 현중이 다시 포착된 곳은 다름 아닌 시내 한복판. 그는 전단지를 돌리며 다시 현실로 돌아온 듯한 모습이었다. 그와 함께 전단지를 돌리던 직원 알렉스(이승우 분)는 우연히 길을 지나던 지수에게 전단지를 건넸다. 지수는 이를 받고도 불쾌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땅에 버려버렸다.

이 장면에서 지수는 특유의 새침한 매력을 드러냈고, 이를 본 현중은 그를 향해 무표정한 얼굴로 다가가 "정지"라고 말하며 길을 막았다. 이어 전단지를 주워 지수에게 건네며 "떨어뜨리신 것 같은데"라고 말하자, 지수는 다소 겁먹은 표정으로 "아, 네"라고 작게 대답했다.

/사진='환승연애2' 출연자 지수 SNS
/사진='환승연애2' 출연자 지수 SNS
현중은 "꼭 와라. 잘 해주겠다"라고 낮고 험상궂은 톤으로 덧붙였고, 지수는 "꼭, 꼭 갈게요"라며 뒷걸음질로 도망치듯 자리를 떠났다.
한편 지수는 2022년 TVING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며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당시 지수는 솔직하고 담백한 매력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당시 영어 강사로 활동하던 그는 프로그램 출연 후 디지털 크리에이터로 전향해, 현재는 SNS에서 21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로 자리 잡았다.

드라마에서 짧지만 임팩트 있는 장면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지수는 여전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향후 배우 활동으로의 확장 가능성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