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0일 한화전 ‘미래엔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입력 : 2025.05.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SPORTALKOREA] 김지현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10일(토)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미래엔 그룹과 함께 '미래엔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미래엔 그룹 임직원을 비롯하여 교사 및 교육 관계자 등 3,500여명이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야외 보행광장 2층에서는 미래엔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 ‘디지털초코’ 캐릭터를 활용한 ‘홈런볼 야구게임’, '스피드 난타 100'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옆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 ‘#미래엔’ ‘#미래엔데이’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올리면 경기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경기 중에는 ‘미래엔퀴즈’, ‘미래엔 포즈왕 선발’, ‘미래엔 포토제닉’, ‘미래엔 사다리 타기’ 등 이닝 이벤트를 통해 미래엔 캐릭터 굿즈 세트, 오션스위츠 제주도 숙박권, 인기 학습만화 시리즈 '흔한남매'도서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스승과 제자가 한다. 문나영 학생이 시구를 하고 이기준 교사가 시타를 맡는다.

1948년 대한교과서주식회사로 출발한 미래엔은 국내 최초의 교과서 발행사로 국정 교과서와 검·인정 교과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전년도 기준 국내 국·검정 교과서 통합 총 발행 부수의 28%를 점유하고 있는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이다. 교과서 발행 외에도 초·중·고 참고서 및 유아·아동·성인 단행본 출판, 인쇄 등의 사업 영역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