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스 회장, ''호날두, 지단처럼 레알서 은퇴한다''
입력 : 2013.07.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지네딘 지단이 그랬던 것처럼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이 확신에 찬 어조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28)의 이적설을 모두 일축했다.

레알 마드리드 회장직에 재선출되며 향후 4년간 다시 팀을 이끌게 된 페레스 회장은 9일(한국시간) 스페인 방송인 유니비전과의 인터뷰를 통해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하기를 바라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 역시나 그가 이곳에서 은퇴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오는 2015년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이 만료되는 호날두는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 생 제르맹 등 여러 클럽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페레스 회장은 호날두가 남은 커리어를 레알 마드리드에서 보낼 것이라며 이를 단호히 부정했다.

그는 "호날두가 지금 휴가 중이어서 아직 새로운 협상은 이뤄지지 않고 있다. 그러나 그가 이곳에서 은퇴할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지네딘 지단을 비롯한 여타 스타들이 그랬던 것처럼 호날두 역시 이곳에서 은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초미의 관심사인 가레스 베일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 여부에 대해서는 신중한 입장을 취했다. 페레스 회장은 "베일은 뛰어난 선수이고 우리와 친한 구단(토트넘)에 소속돼 있지만 아직까지 토트넘 측에 구체적인 오퍼를 넣은 사실은 없다"고 밝혔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