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라미, 건강 문제로 아시아 투어 불참 [전문]
입력 : 2025.05.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라미가 미국 NBC '더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등 방송 출연을 위해 뉴욕으로 2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5.02.24 /사진=임성균 tjdrbs23@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라미가 미국 NBC '더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등 방송 출연을 위해 뉴욕으로 2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5.02.24 /사진=임성균 tjdrbs23@
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라미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베이비몬스터 멤버 라미가 건강상의 이유로 오는 5월 17일 싱가포르 공연을 시작으로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 일정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라미는 데뷔 초부터 지속적인 컨디션 난조 속 꾸준한 치료와 관리 아래 활동을 병행해 왔다. 하지만 증상에 큰 호전이 없었고, 최근에는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가 내려졌다.

소속사는 "남은 아시아 투어 일정에 라미가 불참하게 된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라미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6인의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다"고 덧붙였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베이비몬스터 멤버 라미가 건강상의 이유로 오는 5월 17일 싱가포르 공연을 시작으로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 일정에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라미는 데뷔 초부터 지속적인 컨디션 난조 속에서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꾸준한 치료와 관리 아래 활동을 병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증상에 큰 호전이 없었고, 최근에는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가 있었습니다.

의료진의 권고 여부와 관계없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를 위해 남은 아시아 투어 일정에 라미가 불참하게 된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1년 만에 첫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 속에서도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싶은 멤버들은 6인 버전으로 재구성된 무대와 새롭게 추가된 커버 곡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당찬 각오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라미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6인의 멤버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라미가 빠르게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